신제품 계획 및 수제맥주 활성화 방안 등 매출 증대 전략 논의
27일 본사 국제회의장서 총회…패밀리 및 본사 임직원 50여 명 참여
27일 본사 국제회의장서 총회…패밀리 및 본사 임직원 50여 명 참여
제너시스BBQ가 지난 27일 제5기 동행위원회 총회를 개최하고 내년 상생 경영 강화를 통한 본사와 패밀리간 협력을 다짐했다.
총회는 올 하반기 출시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이하 자소만)'의 흥행 실적 발표와 내년도 경영 방향 및 마케팅 계획에 대한 논의로 시작했다.
지난 11월 출시한 '자소만'은 출시 1주일 만에 신제품 일매출 1만 개 기록을 달성했다. 당시 레게 아티스트인 스컬과 쿤타의 협업, 다양한 SNS채널 마케팅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동행위는 자소만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고 내년 출시 예정인 신제품 구성 계획안 등 매출 증대를 위한 토의를 진행했다.

수제맥주 판매 활성화 전략 및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연계 프로모션 방안도 발표했다. BBQ는 지난 2020년 7월 자체 수제맥주를 출시하고 경기 이천에 맥주 생산 공장을 구축했다. 현재 국내 BBQ 전 매장에서 수제맥주를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치킨릴레이 등 CSR 활동 우수 참여 패밀리 대상 감사패 전달 및 패밀리의 매장 운영 관련 요청사항과 건의사항에 대한 동행위원들의 토론이 진행됐다.
BBQ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배달 수요 저하 및 물가 상승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고해주신 패밀리에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패밀리의 안정적인 매출 향상과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본사 지원에 지속적으로 힘을 싣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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