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남해마늘 사용 밀키트 출시…지역 농가 상생 도모
빕스, 남해마늘 사용 밀키트 출시…지역 농가 상생 도모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2.09.2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마늘 특유 알싸한 맛 살린 ‘갈릭 버터 스테이크’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2종

빕스가 남해마늘을 사용한 밀키트 2종을 출시하고 지역 농가와의 상생 도모에 나섰다.

이번 밀키트 출시는 CJ푸드빌이 지난달 남해군과 체결한 상생 협약의 일환으로, 남해군의 대표 특산물인 남해마늘 농가에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자 마련됐다. 수입산 마늘과 불안정한 가격변동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늘농가에 보탬이 됨과 동시에 맛 경쟁력을 갖춘 빕스 제품을 통해 남해마늘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남해마늘은 사면이 바다인 지리적 특성상 해풍을 맞으며 재배돼 알싸한 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이 따뜻하고 여름이 서늘한 남해의 해양성 기후 덕분에 병해충 발생도 적다.

남해마늘을 활용한 신제품은 ‘빕스 갈릭 버터 스테이크’ ‘빕스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밀키트 2종이다. ‘빕스 갈릭 버터 스테이크’는 남해마늘과 갈릭버터로 풍미를 더한 부채살 스테이크며, ‘빕스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남해마늘과 올리브유를 넣고 만든 갈릭오일이 새우, 페투치니면과 조화를 이룬다.

신제품은 23일부터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 및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품질 좋은 메뉴를 선보이며 지역 농가와 소비자, 기업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상생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