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유튜브서 첫 번째 티저 영상 공개...향후 댄스 챌린지, 인스타툰 진행 예정
매주 금요일 아이스크림 싱글레귤러 사이즈업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
매주 금요일 아이스크림 싱글레귤러 사이즈업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
배스킨라빈스는 ‘핑크스푼’을 모티브로 자체 개발한 캐릭터 ‘배리’와 ‘로빈’을 공개하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으로 태어난 형제 ‘배리’와 ‘로빈’은 아이스크림으로 즐거움을 전파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성장해 나가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가진 캐릭터다.

‘배리’와 ‘로빈’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담긴 첫 번째 티저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을 통해 선보였다. 첫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추후 공개될 영상에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댄스챌린지부터 두 형제를 중심으로 그려진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서 게시하는 웹툰)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 매주 금요일에는 아이스크림 싱글레귤러(3500원)를 구매하면 싱글킹(4300원)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핑크스푼을 활용한 캐릭터를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배리’와 ‘로빈’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통해 아이스크림을 넘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