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푸드비즈니스랩의 트렌드 캐처 식품 섭취 자세별 만족도 차이 존재하나?-서울대 푸드비즈니스랩의 트렌드 캐처⑩ 못난이 농산물, 소비자 선택 끌어올 수 있을까-서울대 푸드비즈니스랩의 트렌드 캐처 ⑨ 코로나19 팬데믹 육류 소비 어떻게 바꿀까?-서울대 푸드비즈니스랩의 트렌드 캐처 ⑧ ‘집콕 요리’ 긍정적 심리 효과는?-서울대 푸드비즈니스랩의 트렌드 캐처⑦
포스트 코로나 시대 유망 건기식 [포스트 코로나 유망 건기식④] 어린이 성장·면역력 개선 기능성 원료 [포스트 코로나 유망 건기식③] 인지력·기억력 개선 기능성 원료 [포스트 코로나 유망 건기식②] 수면의 질 개선 기능성 원료 [포스트 코로나 유망 건기식①]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 기능성 원료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중국 시장에 기회 제공하는 식물성 음료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집밥의 즐거움 향상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비거뉴어리(Veganurary) : 식물성 기반 식품‧음료 전망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2023년 주목해야 할 식품·음료 트렌드 3가지
인사이트코리아 빅데이터분석 [빅데이터 분석] “지금이 기회” 미리 준비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장 [빅데이터 분석] ‘홈카페’ 열풍…SNS세대의 새로운 놀이문화로 [빅데이터 분석] 종량세 이후 맥주 시장 [빅데이터 분석] 아이스크림 시장 ‘코로나+무더위’ 특수로 들썩
식품음료신문-엄선 소비자 조사 [기획] ‘커피 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은? [기획] 산분해·혼합간장…‘간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은? [기획] 급증하는 ‘채식(비건)’에 대한 소비자 인식은? [기획] 미래형 식단 ‘식사대용식’…소비자는 어떻게 고를까
인기 최고 건기식 소재 ‘프로바이오틱스’ [인기 최고 건기식 소재 ‘프로바이오틱스’(하)] 구매 건별 규모 1위 도약···종균 수출입 격차 좁히기 과제 [인기 최고 건기식 소재 ‘프로바이오틱스’(중)] 유익균 증가로 장 건강···토종·외국계 원료 각축 [인기 최고 건기식 소재 ‘프로바이오틱스’(상)] 9000억 규모…홍삼 이어 두 번째 시장 형성
코로나19 시대 ‘불티시장’된 건강기능식품 [기획]코로나19 시대 ‘불티시장’된 건강기능식품④-고령자용 [기획] 코로나19 시대 '불티시장'된 건강기능식품②-20~30대용 [기획] 코로나19 시대 '불티시장'된 건강기능식품①-어린이·청소년용
장수브랜드 [장수브랜드]하이트진로 ‘하이트’…만년2위 맥주서 선두로 치오른 역작 [장수브랜드] 팔도 ‘팔도비빔면’…국물 없는 ‘혁신 라면’ 소스로 완성 [장수브랜드]서울탁주제조협회 ‘장수막걸리’…세계인의 술로 발돋움 [장수브랜드]농심 ‘육개장 사발면’…‘용기면’ 라면 시장 새 판도
한국산 수출 식품 부적합 사례와 대응 방안 수출 식품에 식품첨가물 사용 시 주의 필요-한국산 수출 식품 부적합 사례와 대응 방안⑦ 일본 수출 유의사항-한국산 수출 식품 부적합 사례와 대응 방안⑥ 대만 수출용 농산물의 잔류농약 부적합-한국산 수출 식품 부적합 사례와 대응 방안⑤ 미국과 캐나다의 새로운 영양표시 요건-한국산 수출 식품 부적합 사례와 대응 방안④
米안하다 사랑한다 [기획] 米안하다 사랑한다⑤-세계 속 飛上하는 쌀가공식품 [기획] 米안하다 사랑한다④-R&D로 무장한 건강한 쌀가공식품 수출 급증 [기획] 米안하다 사랑한다③-코로나로 호기 맞은 쌀가공식품…산업 발전 기틀 마련을 [기획] 米안하다 사랑한다②-‘쌀가공식품’ 쌀소비 늘리는 해결사…정부 톱10 선정
이노바 마켓 인사이트-글로벌 시장전략 보고서 [INNOVADATABASE] IFE 2019 show 리뷰-식물성 기반, 채식주의, 무알코올 음료 등② [INNOVADATABASE] IFE 2019 show 리뷰-식물성 기반, 채식주의, 무알코올 음료 등① [INNOVADATABASE] Natural Products Expo West 2019 리뷰-식물성, 키토, 팔레오② [INNOVADATABASE] Natural Products Expo West 2019 리뷰–식물성, 키토, 팔레오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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